9월 12일 8강 3배틀.

MZiP | 2004-09-08 23:07
3,492
백호조 1위의 3전 전승 송파전수관과 청룡조 2위의 성대 명륜의 대결이군요.
두 팀 모두 감독이 김재광 선생님이신데 고민이 많으시겠습니다.;;

작년 송덕기옹 대회 준결승전에서도 두 팀이 맞붙은 일이 있었지요. 제 기억이 맞다면 양 팀 모두 마지막 한 사람까지 나오게되는 대결을 펼쳤었는데요... 결국 성대 명륜이 송파전수관을 꺾고 결승전에 진출했었지요.

송덕기옹 대회 때, 송파 전수관에는 연대 선수들을 올킬했던 키 190이 넘는 당시 고교생이었던 선수가 있었는데, 지금은 아쉽게도 선수 명단에 끼어있지 않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백호조에서 전승을 거두며 올라온 현재의 송파 전수관 팀이 결코 명륜에게 만만한 팀은 아닐듯 싶네요. 택견배틀의 현재까지의 다승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김영두 택견꾼도 있고, 작년 송덕기옹 대회에서 감투상을 받은 주장 전상국 택견꾼도 있구요.

성대 명륜 선수들이 지난 성주 전수관과의 대결에서 맥없는 모습을 보여주긴 했지만, 이미 8강전 국민대와의 승부에서 성주 전수관의 힘을 목격한 이상 성대 명륜의 능력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더욱이 이번 출전 선수 명단에는 작년 송덕기옹 대회에서 최우수 선수상을 받았던 김영진 선수가 끼어있습니다. 전적이 없는 것을 보니 예선전 때는 출전하지 않았던 듯?

택견 배틀 8강 진출을 차치하고라도 두 팀 모두 강팀임에 틀림없고, 어떤 선수들이 출전을 하건 제법 박진감 넘치는 승부가 벌어지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최근들어 6승을 거두며 7승 고지를 바라보는 선수들이 늘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오래전 7승을 달성하신 김영두 택견꾼께서는 이번에 몇 승을 추가하실지. 송파 전수관이 작년 송덕기옹 대회의 패배를 설욕할 수 있을지. 성대 명륜이 송덕기옹 대회 우승자로서의 위신을 지킬 수 있을지. 여러모로 궁금한게 많은 경기가 될 것 같군요. 일요일이 기다려집니다.

bokki
캄사! 캄사!^ㅇ^[01]

방가우이
산하단체 홧팅!!ㅋㅋ[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