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16강 2배틀 Man of the Battle 성대명륜 김근찬 이의환
admin | 2007-08-27 13:572,731 99
아나걸: 8강진출의 다크호스가 되셨는데 소감이 어떠신지?
김근찬: 기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형들없이 우리힘으로 여기까지 온 것이 너무 보람차고 기쁩니다~!!!
아나걸: 오늘의 승리요인은 무엇이라 생각하는지?
김근찬: ^^ 의환이를 포함해서 제 앞에 나온 우리팀 선수들이 너무 잘해줬고 잘 버텨서 상대팀 양재식 선수의 기력을 많이 빼놓아 준 것이 오늘의 승리요인이 된것 같습니다~ 양재식 선수가 워낙 강한선수라서요. (똘똘뭉친 팀워크~!! ^^)
아나걸: 앞으로의 꿈은 무엇인지?~
김근찬: 음 4강목표가 꿈입니다~ 그리고 우리팀 모두 큰 부상없이 경기를 치루게 되는 것이 꿈입니다~
(ㅋ 개인적인 꿈도 얘기해주실래요~?)
아... 제꿈요? 음. 그냥 무사히 졸업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졸업요? ㅋ) 아~!!! 좋은 성적으로 졸업했으면 좋겠습니다.(여유있는 김근찬 선수의 특유의 화법을 이젠 조금 알 것 같습니다. ^^)
아나걸: 가장 이상적이라 생각하는 선수는 누구인지?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김근찬: 음 이재환 선수가 가장 이상적이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런 체격에 택견을 계속 열심히 하고 잘 할 수 있다는 것이 본받을 점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가장좋아하는 선수는... 음 아~! 김영진 선수를 좋아합니다 .!! (좋아하는 이유는 자기랑 가장 잘 놀아 주기 때문이라는 ㅋㅋ)
------------------------------------------
* 이의환
아나걸: 힘의 괴력을 확실히 보여주셨는데 오늘 8강 진출 소감이 어떠신지~?
이의환: 아. 힘듭니다 (살이 2키로는 빠져보였어요~!!) 일단 제몫을 다 못한 것 같아 아쉽습니다. (충분히 한 것 같은데요?)
아. 사실 양재식 선수분을 이기는 것이 목표 였습니다 (^^솔직하고 담담히 말하는 이의환 선수~!!)
그래도 우리팀이 8강진출한것은 너무 기쁘고~ 올해 목표는 우승입니다~!
아나걸: 오늘의 승리요인은 무엇이라 생각하는지?
이의환: 없습니다. 힘밖에 없죠~!!(ㅋㅋ) 오늘 경기초반에 이왕하 선수분이 나오셨고 그리고 초반에 양재식 선수까지 불러 낸 것이 승리요인인것 같습니다~(힘든 선수분을 일찍 만나서 오래 버텨서 상대팀을 지치게 한 것이 승리요인이라 합니다~^^)
아나걸: 취미나 특기는 무엇인지? 그리고 앞으로의 꿈은?
이의환: 취미는 택견이고 특기는 없습니다.
지금 심리학을 전공 하고 있는데 앞으로 대학원을 진학해서 심리학 학위까지 받는 것이 저의 꿈입니다.~!! (이의환 선수는 너무 진지해서 상대를 미소짓게 만드는 마력이 있습니다~!ㅋ)
아나걸: 가장 이상적이라 생각하는 선수는 누구인지?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이의환: 음 이번에 성주에 내려가서 강호동 선생님을 뵈었습니다~!!! 아 ~!!!! 강호동 선생님의 기량과 인품을 느끼고 나서 가장 이상적인 선수라 생각이 됩니다~^^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라.. 음 어렵네요. 김성복 선수를 가장 좋아합니다~좋아하는 이유는 없지만 그냥 좋아합니다.( ^^)
[2007년 8월 25일 TKB미디어]
손크고발큰놈
둘다 멋지다^^
다음 경기를 위해 더욱 열심히 해다오^^
나도 너희 둘을 보며 더욱 열심히 할께^^
다음 경기를 위해 더욱 열심히 해다오^^
나도 너희 둘을 보며 더욱 열심히 할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