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피플] 권혁산

총무 | 2011-07-22 14:29
2,399 44
권혁산 선수를 가격하는 저 발의 주인공은???
곰: 안녕하세요 권혁산 선수, 사실 지난번 용인대 경기가 끝났을 때 인터뷰 하고 싶었는데 이제야 하게 되네요.
권혁산: 어이쿠, 감사합니다.

곰: 사실 지난번 용인대와 율전의 경기에서 올킬은 승리도 승리지만 워낙 다양한 기술들도 나왔고 또 뭔가 택견스럽다고 해야되나? 그런 경기라고 생각해서요. 혹시 전공이?
권혁산: 아, 전 택견을 전공하지는 않았고요. 동양무예학과 소속입니다.

곰: 동양무예학과면 구체적으로...?
권혁산: 동양무예학과에 세 개의 전공이 있어요. 검도, 택견, 용무도 이렇게인데 저는 용무도를 전공하고 있습니다.

곰: 오...인도네시아에서는 군 전용무술이기도 하다던데 용무도를 전공하셨군요. 그럼 택견은 동아리에서?
권혁산: 네, 동아리에서 선배들에게 배우고 있습니다.

곰: 호오...이번에는 출전 기회가 오지 않았지만 저번 경기에서는 무려 다섯명을 모두 이기는 올킬을 하셨는데 기분이 어떠셨죠?
권혁산: 뭐...짜릿했죠...^^ 사실 명륜전에서 상대에게 이길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패하는 바람에 택견이라는 것이 그렇게 만만한 것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을 가지고 열심히 대비하며 운동했는데 그게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습니다.

곰: 그러고보니 지난번 경기에서 그 뭐냐 공중제비를 도는 본때뵈기도 하셨는데 그 기술 이름이 뭔가요? 본터패 시연에서 황인무 선생님도 하시는 기술이던데 혹시 이름이 있나요?
권혁산: 아, 그건 하우스 턴이라고 불러요.

곰: 호오...또 하나 알았다. 권혁산 선수의 특기 기술이라고 한다면 뭐가 있을까요?
권혁산: 음...뭐 이것저것 다 하니까 딱히 특별히 특기라고는......

곰: 오......그 말은 ‘나는 만능이다.’ 뭐 이런 의미로 받아적어도 되겠죠?
권혁산: 으억!! 아, 아닙니다!!! 겸손해야죠!! 그냥 열심히 하고 있다는 그, 그런 의미로 받아들여주세요. 이상한 해석 하지 마시고요!!!ㅠㅠ

곰: 장난인거 다 아시면서...쿠쿠쿳 이제 그러고보니 방학하셨죠? 방학 동안 무슨 계획이라도 있으신가요?
권혁산: 다음 학기 등록금도 그렇고...돈을 벌어야죠 ㅠㅠ

곰: 역시 대학생들의 최대 이슈는 등록금이군요......하아...마지막으로 올해 목표라면?
권혁산: 역시 작년에 별을 딴 것처럼 올해도 저희 팀이 우승해서 별을 하나 더 추가하고 싶습니다.

곰: 올해 용인대학교 팀 역략을 보니까 충분히 가능할 것 같습니다. 힘내셔서 좋은 경기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권혁산: 네 감사합니다.

용인대학교 택견 동아리 ‘북새통’ 은 택견 전공자만이 아닌 용인대학생들의 모임이다. 심지어는 택견과 전혀 연관이 없는 복싱 전공자도 있었지만 그들을 하나의 터에서 마음껏 실력과 끼를 내보이게 하는 장이 되는 택견배틀에서 언제나 즐겁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북새통팀. 그 동아리의 이름 그대로 연일 흥겨운 젊은이들이 북새통을 이루는 좋은 동아리의 모습이 꾸준히 이어지기를.

by 곰=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