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리포트] 날아라 택돌이!!!!!

admin | 2006-04-25 02:04
3,261 113
긴 머리 휘날리며 부상에도 불구하고 투혼을 불태운 택견전사
개성이 강한 것은 성주전수관의 내력인가? 눈매와 입모양이 이소룡을 흉내내는 듯한 너무나 귀여운 용모의 제2의 도창주? 리틀배승배?
여린듯한 외모지만 1차전서 4명을 꺽은 파워풀한 얼짱 택견꾼
작은 체구지만 뛰어난 기술과 귀여운 외모를 가진 최우수꼬마 택견꾼
별명이 홍금보라나? 튼실한 몸이지만 너무나 날렵한....홍금보도 칭찬할 만한 어린이택견꾼
큰키와 호리호리한 몸매에서 보듯 긴다리의 발차기가 일품인....무협영화에나 나올듯한 캐릭터의 날쌘돌이 택견꾼
모든 시합에 아주 아주 진지한 태도록 임한 택견꾼...시선하나 흐트러짐 없이. 상대에 집중하는 듬직한 어린이 택견꾼
요즘 티비의 오락프로에서 축구를 하는 어린이들이 인기다. 이름하여 슛돌이.

월드컵 열기를 등에 업고 만들어 진 듯한 이 프로그램은 꼬마 축구선수들이 나와 시합과 훈련을 거치면서 성장해 가는 모습을 그린 것으로 처음에는 몇십대영이라는 스코어로 지던 아이들이 점점 골도 잘 다루게 되고, 팀플레이도 하게되고, 결국엔 승리까지 하게 되는 감동의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나오는 슛돌이들은 예쁘장한 용모와 개성있는 캐릭터로 장동건, 원빈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며 팬카페와 팬클럽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고 각종 행사에도 초대되는 준연예인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이 프로그램으로 인해 축구클럽 들이 늘고 있고, 가입붐까지 일고 있다고 하니 우리 어린이 택꾼들도 택돌이라는 이름으로 티비에 출연한다면 전국에 택견붐이 일지 않을까 하는 부러운 상상을 해본다.  

꼬마 택견꾼들이 티비에 나와 이크 이크. 섰거라를 외치는 날이 올 지 모른다는 흐믓한 상상에 빠져 들며 순전히 선정자의 개인적인 생각과 현장의 반응을 바탕으로 택돌이를 뽑아본다. 어린이 택견배틀에 오신 분들…직접 뽑아보시고, 의견 좀 올려주실래요?

<2006.04.25 TKB미디어>

구경꾼
조담천...넘 귀여운데, 어디서 그런 발차기 실력이 나오나???

쥐길라
안완혁 1표!

택견쟁이
안완혁, 조담천
실력도 좋고 인물도 좋고
팬이에요^^

미란다
진짜로 택돌이 팀하나 만들어요. 인물들도 전부 출중하네요.

...
안완혁 1표